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직장에서 말없이 일만 하는 귀찮고 짜증나는 사람으로 보이나?
    카테고리 없음 2022. 3. 17. 17:25

    직장에서 말없이 일만 하는 귀찮고 짜증나는 사람으로 보이나?
    저는 현재 웹 디자이너로 일하고 있는 청각 장애인입니다.
    저는 심한 청각장애는 아니지만 보청기를 착용하고 조용한 곳에서 1:1 대화를 하면 대화가 가능합니다.
    청력때문은 아니더라도 그냥 직장에서 주변사람들이 하기 싫은데.. 그냥 내 일을 열심히 하고 싶을 뿐이에요.
    대표이사와 회사 대표가 말이 없으면 아무 말도 하지 않으면 굉장히 문제가 많은 사람처럼 보이고 회사를 곤란하게 만들기도 한다.
    나 말고도 회사 사람들과 친해지고 싶지 않다고 하는 직원들이 있는데 이 사람은 안 건드린다.
    제가 정말 말을 많이 하면 회사에 방해가 되는 건지 물어볼게요.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